포토

방송

[화보] 우도환, '마시멜로 입에 물고 소년 눈빛 발산'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2.24 13:15

    01/04

    우도환이 화보를 통해 여심을 저격했다.

    24일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 측이 우도환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우도환은 시크한 눈빛과 소년미 넘치는 얼굴을 모두 보여주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내 시선을 끈다. 우도환은 실크 재킷과, 도트무늬 셔츠, 니트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룩들로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섹시한 무드를 연출, 우도환 특유의 냉온을 오가는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청재킷과 청바지를 매치한 후 마시멜로를 소품으로 사용해 천진한 모습으로 ‘남친룩’을 완성하며 여심을 흔든다.

    그는 제대 후에도 변함없는 비주얼은 물론, 더욱 완벽해진 근육질의 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것은 물론이고, 소년미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다양한 표정으로 한층 더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또한 화보 촬영 후 인터뷰를 통해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작품을 함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1차 관객인 스태프들과 대화하면서 더 좋은 것을 찾아갈 때, 그들이 즉각 좋아해 줄 때 희열을 느낀다”라고 오랜만에 복귀한 촬영 현장과 연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우도환은 드라마 ‘구해줘’, ‘매드독’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했으며, 이후 ‘위대한 유혹자’, ‘나의 나라’, ‘더 킹: 영원의 군주’를 통해 대세 주연 배우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1월 군 복무를 마친 후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한편, 우도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지큐 코리아> 3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