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이제훈, 광고계 블루칩 굳히기..남성복 브랜드 모델 발탁

  • 더스타 성진희 기자
    • 기사

    입력 : 2018.01.31 09:48

    사진 : 이제훈 / 오스틴리드 제공
    사진 : 이제훈 / 오스틴리드 제공

    (주)파크랜드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가 2018년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제훈”과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18 S/S 화보촬영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오스틴리드는 생활 속 편안한 감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토탈 남성복 브랜드로, 2008년 국내 런칭 이후 전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오스틴리드 측은 “작년 하반기 영화 <아이캔스피크>로 연기력 호평과 흥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바 있는 배우 이제훈은 많은 작품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높은 호감도를 자랑하는 배우로 공식 석상에서의 빼어난 패션감각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오스틴리드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다채로운 멋이 이제훈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고, 2018년 새롭고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복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제훈은 2017년 ‘내일 그대와’, ‘박열’, ‘아이캔스피크’에 이어 2018년에는 영화 ‘사냥의 시간’의 촬영을 시작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스틴리드 이제훈의 2018 S/S 모델 화보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제훈, 광고계 블루칩 굳히기..남성복 브랜드 모델 발탁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