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펜타곤, 수록곡 '설렘이라는건' 쇼트필름 공개…공승연 지원사격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09.02 13:05

    펜타곤, 수록곡 '설렘이라는건' 쇼트필름 공개…공승연 지원사격 / 사진: 큐브 제공
    펜타곤, 수록곡 '설렘이라는건' 쇼트필름 공개…공승연 지원사격 / 사진: 큐브 제공

    펜타곤이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데모_01'의 쇼트필름을 공개했다.


    2일 펜타곤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6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데모_01(DEMO_01)'의 수록곡 '설렘이라는 건'의 쇼트필름(Short Film)'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승연이 여자주인공으로 열연한다. 공승연은 펜타곤 진호와의 친분으로 우정출연 한 것으로 알려졌다.


    펜타곤의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한 말로, 타이틀 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Like This'는 펜타곤의 리더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으로 Soft-EDM 장르를 기반으로 한 세련되고 풍성한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펜타곤의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는 오는 9월 6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펜타곤은 컴백과 동시에 오는 9월6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3 ~PROMISE~]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