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루키

[비하인드CAM] 펜타곤 후이 "요즘 가장 큰 고민이요?"

  • 영상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7.06.30 09:22

    펜타곤 후이 비하인드캠 / 사진: 더스타DB
    펜타곤 후이 비하인드캠 / 사진: 더스타DB

    펜타곤 후이가 요즘 갖고 있는 고민에 대해 밝혔다.


    세 번째 미니앨범 '세레모니(CEREMON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예뻐죽겠네'로 활발히 활동 중인 펜타곤(PENTAGON)은 최근 '더스타'와 만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펜타곤 멤버들은 각각, '비밀의 방'을 찾아 비하인드 캠을 촬영했다. 주어진 것은 질문지와 카메라 한 대 뿐으로, 멤버들은 각각의 질문 중 하나씩을 뽑아 마음 속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터놓는 시간을 가졌다.

    [BEHIND펜타곤] 후이, 헬스트레이너 선생님께 털어놓고 싶은 '고민'은? / 더스타

    펜타곤에게 주어진 9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다. (1) 현재 부상으로 활동하지 못 하고 있는 옌안에게 한 마디 (2) 요즘 가장 큰 고민과 그 고민을 상담하고 싶은 사람은? (3) 하루만 이 멤버로 살아보고 싶다면? (4) 묵묵히 응원해 준 가족들에게 영상편지 (5) 지금까지 공개 되지 않았던 비밀 한 가지 폭로하기 (6) 서운했던 멤버에게 한 마디 한다면 (7) 함께 방을 쓰기 싫은 멤버가 있다면? (8) 기억에 남는 팬의 에피소드 공개 (9) 인터뷰에서 꼭 받고 싶었던 질문과 그에 대한 답을 한다면?


    펜타곤이 각각의 질문에 어떻게 대답을 했을지는 <비하인드 펜타곤>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9일 공개된 펜타곤의 <더스타-비하인드 펜타곤>(9개)를 보고 각 기사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펜타곤 친필사인 CD(5명), 친필사인 브로마이드(3명)와 멤버별 친필사인 즉석포토(9명)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발표는 7월 12일.


    ▶[펜타곤 후이, 헬스트레이너 선생님께 털어놓고 싶은 '고민'은?]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