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원, 188cm의 완벽 비율…흑백 뚫는 차분한 남성미[화보]
기사입력 : 2025.03.31 오후 2:33
사진: bnt 제공

사진: bnt 제공


가수 정승원이 훈남의 정석다운 비주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27일 bnt 측이 가수 정승원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188cm의 장신과 독보적인 비율을 자랑한 정승원은 명암의 대비가 느껴지는 조명 아래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다. 정승원은 올블랙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분위기에 무게감을 더해 카리스마 넘치는 컷을 완성했다.

또한 정승원은 포토제닉한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동시에, 도회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며 매 순간을 A컷으로 만들었다.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체격, 여기에 화보 소화력까지 갖춘 정승원의 매력에 뜨거운 반응이 잇따랐다.

정승원은 최근 발라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을 발매했다.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은 섬세한 피아노 터치와 따뜻한 스트링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 장르로, 사랑의 감정을 깊이 있게 담아낸 정승원표 러브송이다.
최근에는 딩고 텍스티드(TEXTED) 라이브 콘텐츠 영상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 팬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며 올해의 새로운 봄송 및 축가로 떠오르고 있다.

컴백 후 화보와 딩고 뮤직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정승원은 29일과 30일 일본의 ‘KR TRAIN FOR OSAKA, BALLAD LINE VOL.4’(코리아 트레인 포 오사카, 발라드 라인 볼륨 포’)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김소희, 아담해도 꽉 찬 핑크 비키니핏…허리에 자리한 타투 빼꼼
▶ 제니, 'RUBY' 그 자체…가슴 라인 드러낸 튜브톱 드레스에 '아찔'
▶ 클라라, 이토록 완벽한 'S라인'…오프숄더 입고 깊은 가슴골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승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