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미스터포터 더 저널' 제공
7일 매거진 '미스터포터 더 저널' 측이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의 주연 유태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태오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무드가 어우러져 유태오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태오는 '패스트 라이브즈'에 대해 "처음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눈물이 날 정도로 스토리가 아름답고 특별했다. 영화를 만드는 과정 자체가 준 울림이 더 컸고, 우리 모두의 인생에서 이런 작품이 필요한 시점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패스트 라이브즈'는 저에게 하나의 완벽한 폭풍과도 같다"라며 작품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드러냈다.
한국 배우 최초 영국 아카데미(BAFTA)상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더 리쿠르트' 시즌2 출연까지 전 세계가 주목하는 대세 배우 유태오의 활약은 지금부터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유태오에 대한 관심이 상승 중인 가운데, 그의 영향력은 무한 확장되고 있는 것.
한편, 나영과의 인연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뉴욕에 온 해성으로 분해 존재 자체가 서사가 되는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유태오 주연의 '패스트 라이브즈'는 오는 3월 6일 개봉하며, 유태오의 진솔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인터뷰는 '미스터포터'의 온라인 매거진 '더 저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녀시대 효연, '장사천재' 끝나고 발리 行…비키니만 입고 여유 만끽
▶ 신지, 나날이 예뻐지는 몸매…딱 붙는 크롭티+레깅스 입고 'S라인 자랑'
▶ "울면서 나와달라는 카리나vs좋은 소식 있다는 이재용"…카리나 선택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