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김혜준과 케미? 모자란 오빠를 똑똑한 동생이 챙겨주는 느낌"(킬러들의 쇼핑몰)
기사입력 : 2024.01.15 오후 1:14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이동욱과 김혜준이 삼촌, 조카 케미를 언급했다.

1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권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가 참석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로, 극 중 이동욱은 전직 용병이자 수상한 쇼핑몰을 운영해온 미스터리한 삼촌 '진만' 역을 맡았다.

이날 이동욱이 김혜준과의 삼촌, 조카 케미를 언급했다. 이동욱은 캐릭터를 설명하며 "쇼핑몰 사장이자 지안이의 삼촌이다. 지안이가 자립해서 살았으면 하는 바람에 엄하게 키운다"라며 "평소에는 다정다감하고 유머러스한 저인데 이번에 연기를 위해 그렇게 연기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김혜준과의 호흡에 대해 "연기할 때를 제외하고는 편한 관계로 지냈다. 가끔은 모자란 오빠를 똑똑한 동생이 챙겨주는 느낌으로 현장에서 지냈던 것 같다. 워낙 밝은 배우라 함께 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혜준은 "개인적으로 오빠에게 의지를 굉장히 많이 했다. 액션 스쿨 다닐 때부터 힘들다는 얘기를 하고 다녔는데 아무도 제 편을 들어주지 않았다. (동욱) 오빠만 유일하게 다치지 말고 하라고 하셔서 눈물겹게 따뜻했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 공개된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비키니 입고 같은 장소 1년 전후…더 아찔해졌네


▶ 15기 광수♥옥순, 결혼식…갑작스레 부케받은 순자


▶ 박민영 측, 전 남친에게 2억 5천 지원 내용 직접 해명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킬러들의 쇼핑몰 , 이동욱 , 김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