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손주 보겠네…'김영훈♥' 황보라, 임신 고백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
기사입력 : 2023.11.20 오전 8:14
사진 : 황보라 인스타그램
김용건의 아들 김영훈의 아내이자 배우 황보라가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19일 황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한 지 딱 일 년이 되었는데 저희 부부에게 하나님께서 아기천사를 주셨습니다. 신랑을 만나 결혼하고 알콩달콩 살아 오면서, 서로 더 사랑받고 싶어서 티격태격하면서도 그래도 이것보다 더 큰 행복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나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만 싶고 모든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않은 이런 사랑을 처음 느껴봅니다. 엄마가 된다는 걸 알기 전까지 누군가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한다는 것을 실제 한 몸이 되어 가르쳐 준 나의 작은 아기천사 우리 오덕이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라는 글을 덧붙이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그의 절친이자 개그우먼 김지민은 "우리 오덕이 존재를 이모가 아빠다음으로 알았다는거 제일 기뻐하고 행복해했다는거 나중에 꼭 얘기해줄게. 오덕이가 찾아오길얼마나 바랬는지 몰라. 우리 가족모두가 오덕이의 이세상 첫발돋음을 축복해 사랑해"라며 뜨거운 애정으로 축하의 마음을 건넸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 워크하우스 컴퍼니 대표와 10년 열애 끝에 지난해 11월 결혼했다. 김영훈 대표는 과거 예스브라운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차현우'라는 이름으로 배우 활동에 나선 바 있다. 워크하우스 컴퍼니 소속 배우인 황보라는 최근 '일타스캔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5kg 감량 후 아찔 몸매…반전 글래머러스 몸매
▶ 16기 영숙X상철, 섹드립·양다리 흙탕물 "더럽고 소름 vs 문제없다"
▶ '노래까지 잘해?' 가왕 여배우, 또 누가 있나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용건
,
김영훈
,
황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