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수능 응원 "옷 따뜻하게 입고, 아침밥도 든든히 먹기로 약속"
기사입력 : 2023.11.15 오후 6:32
사진: 쏘스뮤직 제공

사진: 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LE SSERAFIM)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을 향해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르세라핌은 15일(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르세라핌은 “20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내일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 모두 고생 많았다. 마지막까지 컨디션 조절 잘해서 꼭 원하는 결과를 얻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들은 이어 “수능 날에는 늘 날씨가 추웠다. 내일도 옷 따뜻하게 입고 수험표, 신분증 등 준비물도 꼭 잊지 말기를 바란다. 긴장된다고 식사 거르지 말고 아침밥도 든든히 먹기로 약속”이라고 세심한 조언을 건넨 뒤 “마지막 답안지를 작성하는 그 순간까지 함께 응원하겠다”라고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르세라핌은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로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 곡은 15일 오전 9시 멜론 실시간 차트 '톱 100'에서 3위를 찍으며 최고 순위를 경신했고, 최신(11월 14일 자) 일간 차트에서는 8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미국 빌보드 최신(11월 18일 자) 차트에서는 '버블링 언더 핫 100'(19위), '글로벌 200'(22위), '글로벌 (미국 제외)'(15위), '캐나다 핫 100'(58위) 등 진입한 모든 차트에서 전주 대비 순위를 끌어올렸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이상으로 몸져누워…"죽만 먹어야"


▶ 유혜원, 끈에 의지한 메이드룩…몽환美로 소화한 코스프레


▶ 남현희 "SNS 답장, 내가 한 것 아냐…전청조가 허락없이 사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르세라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