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아이 낳고 대학원생 된 근황…성적 공개(편스토랑)
기사입력 : 2023.11.02 오후 1:42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신상출시 편스토랑’ 만능여신 이정현의 대학원 성적이 공개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연기면 연기, 육아면 육아, 공부까지 다 최선을 다하는 만능여신 이정현이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이정현이 90년대 학창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는 경양식 한상차림에 도전, X세대 류수영을 흥분하게 만든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미리 만들어 둔 만능 육수와 양념 명란으로 3분 만에 뚝딱 남편의 아침밥상을 차렸다. 그렇게 맛있는 식사 후 남편이 출근하자, 이정현은 딸 서아와 함께 나란히 앉았다. 그리고 평소와 달리 다소 긴장한 표정으로 컴퓨터를 켜 궁금증을 유발했다. 알고 보니 이정현의 대학원 성적이 공개되는 날이었던 것.

이정현은 20살 때부터 꿈이었던 영화감독이 되기 위해 현재 대학원에서 연출을 공부하고 있다. 앞서 이정현은 대학원에서 수업을 듣다가 공강 시간에 집으로 와 딸 서아가 먹을 음식을 뚝딱 만들고 다시 학교로 돌아갔다. 그렇게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살고 있는 이정현의 노력의 결과가 공개되는 날인 만큼, 이정현이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던 것.

이어 공개된 이정현의 대학원 성적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충격(?)적인 이정현의 대학원 성적에 “말도 안 된다”, “보면 볼수록 놀라운 사람”, “공부만 하는 게 아니라 연기도 하고 육아도 하는데…”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과연 이정현의 대학원 성적이 어땠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정현은 성적 자축(?)의 의미로 추억의 경양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이정현은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나폴리탄 파스타와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추억의 돈가스를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추억의 맛’을 완벽하게 재현하는 이정현만의 꿀팁 레시피가 공개됐고, ‘편스토랑’ 식구들은 앞다퉈 메모를 했다고. 특히 류수영은 “X세대로서 심장이 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정현은 나폴리탄 파스타를 먹으며 특별한 학창 시절 추억담을 꺼냈다. 충격(?)적인 이정현의 대학원 성적부터, X세대의 심장을 뛰게 할 추억의 경양식 한상차림까지 모두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월 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 모모, 한쪽 골반라인 노출…아찔하게 만드는 글래머러스 몸매


▶ '남궁민♥' 진아름, 레깅스도 남는 듯…자신감있는 노출


▶ "故 최진실인 줄"…최준희, 단발 변신 사진에 이어진 반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편스토랑 , 이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