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바비' 홍지윤이 온다, 오늘(18일) 첫 정규 앨범 'Jiyun is...' 공개
기사입력 : 2023.09.18 오후 12:59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지윤이 이름을 내걸은 첫 정규앨범 'Jiyun is...'로 과감한 출사표를 던진다.


오늘(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 'Jiyun is...'(지윤 이즈)를 공개, 이날 오후 8시에는 SBS M으로 생중계되는 컴백 쇼케이스로 활동 포문을 연다.


첫 정규앨범 'Jiyun is...'에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홍지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으며, 더블 타이틀곡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돼 다양한 장르를 만나볼 수 있다.


앨범에는 더블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선공개됐던 '왔지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작업한 '촉이와요'와 '시집갑니다', 정통 트롯의 매력이 담긴 '나그네인생', '분내음', '바람개비', 발라드 장르의 '사랑길'이 수록, 히트곡 메이커들과 만든 여러 장르로 구성됐다.


특히 홍지윤은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를 확정지은 바, 첫 정규앨범 'Jiyun is...'에 대한 기대를 끌어모은다. 쇼케이스 티저도 오픈했던 홍지윤은 현장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첫 선보이며 핑크빛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 류화영, 운동복에 드러난 아찔 가슴골…흘린 땀에 배가된 섹시함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티셔츠 틀어올리고 갈비뼈 앙상한 개미허리 공개


▶ 오정연, 레이스 수트 벗으면 이 모습? 브라톱X핫팬츠 '아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