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광수♥영숙, 올해 결혼…매매가 8억원대 신혼집 의뢰 (홈즈)
기사입력 : 2023.08.01 오전 9:07
사진 : 9기 영숙 인스타그램

사진 : 9기 영숙 인스타그램


'구해줘! 홈즈'에 '나는솔로' 9기 출연자 광수와 영숙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모델 송해나와 유리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연애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9기 광수와 영숙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방송 출연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올해 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힌다. 두 사람은 바쁜 직장 생활로 신혼집을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하며, 평소 애청하던 ‘홈즈’에 의뢰하게 됐다고 말한다. 지역은 예비 신랑 광수의 직장이 있는 이천시에서 자차 1시간 이내가 소요되며, 예비 신부의 직장이 있는 송파구에서 자차 30~40분 이내의 서울시와 성남시를 바랐다. 또 예비부부는 배달 음식을 즐기지 않아, 도보권에 반찬가게가 있기를 원했다. 예산은 매매 또는 전세가 최대 8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모델 송해나와 유리가 출격한다. ‘나는 솔로’의 MC를 맡고 있는 송해나는 “중매에 이어 신혼집까지 책임지러 나왔다.”고 출연 소감을 밝힌다. 그는 예비 남편 광수에 대해 “방송 역사상 눈물을 가장 많이 흘린 남성 출연자라서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송해나는 ‘홈즈’ 코디들 중 ‘나는 솔로’에 추천하는 사람으로 아나운서 김대호를 꼽는다. 그는 “굉장히 적합한 외모를 갖추고 있다.”고 이유를 밝히며, 출연 가명으로는 “웃는 상에 착한 인상을 가진 ‘영수’가 어울릴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송해나와 함께 출격한 모델 유리는 영국의 팝 가수 샘 스미스의 ‘언홀리(Unholy)’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샘 스미스의 스타일리스트와 친분이 있는 사이로 뮤직비디오 촬영 중 연락이 닿아 촬영을 하게 됐다고 말한다.

이 자리에서 유리는 자신의 특이한 이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출생해서 2019년 한국에 귀화했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러시아&우즈베키스탄의 청소년 국가대표 수영선수로 활동했다고 말하는 등 반전을 거듭하는 정보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송해나 역시 “유리는 SM연습생 출신으로 춤과 노래도 잘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실제로 유리는 ‘홈즈’ 시그니처인 ‘샤워부스 챌린지’에서 아주 특별한 개인기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의 신혼집 찾기는 3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 송혜교, 이 여배우랑도 친해? 30대 여배우 옆 입술 쭉 '귀요미'


▶ 이하늬, 가슴골 보일라…파격적 자태의 '최우수연기상' 수상자


▶ 10기 현숙, '♥영철'과 열애전선 이상 無…"매력준철철철 진짜 보고싶어"

사진 : MBC

사진 : MBC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 , 9기 광수 , 9기 영숙 , 결혼 , 구해줘 홈즈 , 홈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