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란 인스타그램, NCT 유니버스: 라스타트 트위터
NCT 일본팀으로 데뷔할 연습생 후보 중 한 명의 이력이 화제다.
지난 13일 'NCT UNIVERSE : LASTART' SNS 채널 및 공식 유튜브 등에는 연습생 10인 중 한 명인 류(RYU)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류의 사진과 영상이 공개된 이후 여러 팬들은 그가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리더이자, 퍼포머로 EXILE을 겸임하고 있는 시라하마 아란과 형제라는 사실을 밝혔다. 또한 아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NCT Universe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려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라하마 아란의 누나인 이즈미 역시 현재 '라브리'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 중인 만큼, 류가 NCT 멤버로 합류하게 된다면 남매 모두가 연예계 활동에 나서게 되는 셈인 것. 이에 류의 데뷔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오는 7월 27일 첫 방송되는 'NCT Universe : LASTART'는 앞서 'SM 3.0 : NEW IP 2023' 영상에서 언급된 3개의 신인팀 중 하나인 NCT의 새로운 팀을 선보이는 프리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참가하는 남자 연습생들은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 데뷔 멤버로 선발될 예정이다.
'NCT Universe : LASTART'는 한국, 일본, 그리고 미국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일본은 Hulu와 니혼TV 채널, 북미 중미 남미는 KOCOWA+ (wavve Americas)를 통해 공개되며, 한국에서는 ENA 채널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김정민, 바디프로필 공개…누드톤 수영복에 깜짝 놀랄 바디 라인
▶ '이동국 딸' 재시, 17세 맞아? 비키니 입고 넘사벽 미모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고소, 엄마 계셨다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유니버스:라스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