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신발벗고 돌싱포맨' 출격
기사입력 : 2023.06.13 오전 10:52
사진 : SBS 제공

사진 : SBS 제공


오늘(13일)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시청률 퀸 장윤정이 출격한다.

‘돌싱포맨’은 절친 장윤정이 등장하자 함박웃음을 보이며 최고의 환대를 했다. 먼저, ‘돌싱포맨’은 시청률의 여왕 장윤정 앞에서 ‘이것만 안하면 시청률 떡상한다’며 시청률 계약서를 써서 관심을 모았다. 특히, ‘본인 얘기는 그만하라’는 지적을 받은 이상민이 억울함을 토로하고 분노를 참지 못하자, 지켜보던 장윤정은 시청률의 여왕답게 뼈 때리는 돌직구 솔루션을 내놓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라이브의 여왕 장윤정은 무대에서 역대급 당황했던 일화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장윤정은 어나더 레벨 라이브 실력 때문에 립싱크를 한다고 오해를 받은 뒤로는 ‘무대에서 일부러 이런 행동까지 한다’고 밝혀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장윤정은 아들 연우와 딸 하영이의 귀여운 티격태격 일화도 폭로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녀는 자기주장이 강한 하영이의 입담 때문에 연우가 눈물을 흘렸다고 말해 ‘돌싱포맨’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두 남매가 깜찍 살벌한 광고경쟁을 펼치게 된 스토리까지 털어놓았다.

뿐만 아니라, 장윤정은 “하영이가 영재인가 싶었다”며 하영이가 직접 쓴 마법의 편지를 공개해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효심 가득한 하영이의 한 마디로 장윤정은 물론, ‘돌싱포맨’까지 눈물을 글썽이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그 한 마디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장윤정과 돌싱포맨의 대환장 웃음 폭발 케미는 13일 화요일 밤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리, '섹시함 느껴졌다'던 남편 이상순에게 꼭 안겨 눈 다 녹일 애정온도


▶BJ 임블리, 유서 공개 후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


▶BTS 10주년, 글·사진·영상에 담긴 RM·지민·뷔의 진심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윤정 , 신발벗고 돌싱포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