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J 임블리, 유서 공개 후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6.13 07:48

    사진 : 유튜브채널 '임블리'
    사진 : 유튜브채널 '임블리'

    레이싱 모델 출신이자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 중인 임블리(본명 임지혜)가 유서 공개 후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지난 11일 임블리는 한 방송인 연합과 술자리를 가졌고, 일부 멤버들과 큰 다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임블리는 라이브 방송을 계속 진행하며 다른 BJ들에 대한 이야기를 폭로했다. 이후 집에 도착한 임블리는 자신의 유서를 공개하며 "죽겠다. 내가 죽나 안 죽나 보라"라며 카메라에서 돌연 모습을 감췄다.

    유서는 딸들에게 작성한 내용이었다. 임블리는 딸들에게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했고, 너희들의 잘못은 단 하나도 없으니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죄책감을 갖지 않기를 바란다" 등의 말이 적혀 있었다. 그리고 이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급대원이 영상을 종료하며 방송도 종료됐다.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 임블리의 명확한 현재 상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1986년 생인 임블리는 지난 2006년 잡지 '맥심' 모델로 데뷔한 이후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다. 지난 2014년 결혼 후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으며, 모델 활동을 중단하고 아프리카 TV에 이어 유튜브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해오고 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