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폭스바겐코리아
가수 권은비가 독일 자동차 브랜드 폭스바겐과 만났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브랜드 대표 모델인 골프 50주년을 기념해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가 골프 50주년을 맞아 지난해 연말부터 시작한 '더 힙스터(The Hipster)' 디지털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권은비는 "제품 특유의 스포티한 에너지는 어디서든 눈길을 사로잡는 힘이 있다. 타임리스 아이콘이라는 명성답게 한 시대를 풍미한 대표 모델로 사랑받는 이유를 느낄 수 있었다"라고 화보 촬영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권은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폭스바겐코리아 및 GQ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2024년 가을 개봉 예정인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시리즈의 최종편 '파이널 해킹 게임'에 여주인공 수민 역으로 출연을 확정, 배우 데뷔로 대세 활약을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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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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