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케이, 4월 단독 콘서트 개최…만능 아티스트 매력 예고
기사입력 : 2024.02.20 오후 5:30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PM JUN. K(준케이)가 오는 4월 국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JUN. K 공식 SNS 채널에 공연 포스터를 게재하고 '2024 JUN. K CONCER 'Command C + You'('커맨드 씨 유')'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JUN. K는 4월 6일 오후 6시와 7일 오후 5시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콘을 연다.


이번 콘서트는 2022년 12월 팬미팅 '2022 JUN. K FANMEETING [END/AND]'([엔드/앤드])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한국에서 여는 단독 공연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7년 1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Jun. K SOLO CONCERT Mr. NO♡'(미스터 노러브) 이후 다수의 솔로 공연을 전개했고 앨범 발매, 뮤지컬 출연, 프로그램 진행 등 활약을 펼친 JUN. K가 반가운 국내 단콘에서 명곡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해당 공연 티켓은 2월 27일과 28일 오후 8시 각각 개인 공식 팬클럽,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 9기를 대상으로 인터파크에서 선예매를 진행하고 3월 4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열린다. 공연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JUN. K는 2월 9일 일본 도쿄에서 솔로 콘서트 'BEST LIVE "Command C+NIGHT"'(베스트 라이브 "커맨드 씨 나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3월 26일에는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요코하마'에 출연한다.



▶ 김사랑, 다이어트에도 볼륨감은 안 빠지나 봐…늘씬한 S라인 자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화이트 버니걸 변신…러블리 속 숨겨둔 섹시


▶ 방실이, 오늘(20일) 17년 뇌경색 투병 끝 별세…향년 60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피엠 , 준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