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ST 제공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더보이즈는 오늘(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6주년을 기념하는 겨울 스페셜 싱글 '디어(Dear.)' 음원을 전격 발표한다. 이는 추후 발매 예정인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에 수록될 예정으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더보이즈가 '더비(공식팬덤)'에게 미리 보내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기도 하다.
신곡 '디어'는 서정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발라드 곡으로, 제목의 의미처럼 편지 형식으로 시작하여 마무리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멤버 상연, 영훈, 뉴, 큐, 에릭이 작사에 참여, '더비'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진정성 있게 녹여내며 '팬송'의 의미를 더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019년 2주년을 맞아 발표한 팬송 '화이트'를 시작으로 매 연말 깜짝 윈터송을 선사해왔다. '크리스마시(Christmassy!)', '캔들스(Candles)',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 등 겨울 스페셜 싱글로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함께 나누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 '디어'로 또 한번 따뜻한 팬 사랑을 드러낼 더보이즈의 행보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3일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 앙코르 콘서트(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더보이즈의 겨울 스페셜 싱글 'Dear.'는 오늘(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 레드벨벳 조이, 딱 붙는 상의에 아찔 몸매…'♥크러쉬' 반할 만
▶ 이승연, 길러준 母 있는데 "아빠와 친엄마 만나게 해주고 싶다"
▶ 이영애 "'마에스트라' 방송 전 논란 언급…행복한 사회 됐으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보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