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 제공
'연말 공연의 대가' 박진영(J.Y. Park)이 12월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단독 콘서트 '80's Night'(에이티스 나이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박진영의 단독 콘서트 '80's Night'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나쁜 파티', 'NO.1 X 50'(넘버원 피프티), 'GROOVE BACK'(그루브 백) 등 매해 독창적인 타이틀로 연말 공연을 열고 팬들과 송년을 함께해 온 박진영이 올해도 변함없이 관객들과 만나 2023년의 마무리를 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박진영은 공연 타이틀인 '80's Night' 의미 그대로 80년대의 진한 정취를 풍기는 스타일링을 하고 '올타임 레전드'의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해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요팬이라면 세대불문 모두가 사랑하는 명곡 퍼레이드는 물론 내공이 깃든 역대급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80년대 감성 물씬한 공연으로 당시를 추억하는 모두가 하나 되어 뛰노는 축제의 장이 될 이번 콘서트 티켓은 11월 1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YES24(예스24),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박진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에 앞서 박진영은 오는 20일 새 디지털 싱글 'Changed Man'(체인지드 맨)을 발매한다. 박진영이 가장 사랑하는 80년대 감성을 가득 담은 신스팝 장르다. 각종 티징 콘텐츠를 통해 '댄싱킹 & 퀸' 박진영, 김완선의 초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건강 이상으로 몸져누워…"죽만 먹어야"
▶ 유혜원, 끈에 의지한 메이드룩…몽환美로 소화한 코스프레
▶ 남현희 "SNS 답장, 내가 한 것 아냐…전청조가 허락없이 사용"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