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브라질 간판 토크쇼 '더 노이치' 출격…K팝 아티스트 최초
기사입력 : 2023.07.06 오후 5:05
사진: SM 제공

사진: SM 제공


7월 17일 컴백을 앞둔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브라질 간판 토크쇼 '더 노이치'에 출연한다.


NCT DREAM은 오는 8일 오전 1시(현지시간) 방송되는 브라질 SBT 채널의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노이치 (The Noite)'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출연, 재치 있는 토크로 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 노이치'는 남미 인기 코미디언 다닐로 젠칠리(Danilo Gentili)가 진행하는 브라질 대표 토크쇼이자 연예 TV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해 무대와 토크를 선보이는 유명 프로그램 중 하나인 만큼, 현지에서 주목받고 있는 NCT DREAM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한다.


이번 방송에서 NCT DREAM은 7월 17일 발매되는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와 관련된 이야기는 물론, 첫 브라질 단독 콘서트 개최 소감과 남미 투어에 대한 기대 포인트 등을 다양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NCT DREAM은 7월 4일부터 브라질, 칠레, 페루, 멕시코 등 남미 4개 지역에서 4회에 걸쳐 월드 투어 '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더 드림 쇼2 : 인 유어 드림)을 개최하고, 남미 팬들과 가깝게 만나고 있다.



▶ 45세 김경화, 앞뒤 완벽 화이트 수영복 자태…몰래 놀러 온 엄마


▶ '서정희 딸' 서동주, 딱 붙는 홀터넥 원피스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


▶ 심으뜸, 치킨 참고잔 보람있네…가슴·힙라인 모두 '으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