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누굴까…웨딩사진 깜짝 공개 예고
기사입력 : 2023.06.13 오전 10:21
사진 : SBS PLUS, ENA

사진 :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 솔로남들의 반전 정체가 공개된다.

1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5기 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예상을 뛰어넘은 리얼 프로필을 대방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고, 3MC에 솔로남녀까지 거를 타선 없는 반전의 향연에 감탄, 또 감탄한다. MC 데프콘은 한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대박이다. 짱짱하다”라고 감탄하고, 또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는 “좋아!”라며 박수를 보낸다.

솔로녀들 역시, 차례차례 진짜 정체를 드러내는 솔로남들의 라인업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한 솔로녀는 솔로남의 나이를 듣고 “진짜 반전!”이라고 ‘입틀막’ 한다. 또한 솔로녀들은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에?”라며 단체로 경악한다.

이러한 감탄 대열에 같은 솔로남들도 합류한다. 한 솔로남의 진솔한 자기소개를 들은 솔로남들은 “하나하나 반전이다”라며 감동을 표하고, 데프콘과 송해나는 “대박이다! 멋지다”라며 ‘엄지 척’을 한다.

게다가 이날 방송에서는 15기에서 탄생한 ‘결혼 커플’에 대한 새로운 단서도 등장한다. 15기 예비부부의 웨딩 사진을 제작진이 깜짝 공개해 ‘스포일러’를 방출하는 것. 웨딩 사진을 뚫어져라 바라보던 송해나는 잠시 후, “OO씨 느낌이 드는데”라며 “자세가 비슷한데”라며 ‘천기누설’에 도전한다. 과연 송해나의 추측이 맞아떨어질지, 15기 결혼 커플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1%(수도권유료방송 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TOP10’에서도 2위에 올라 매주 핫한 인기를 입증했다.

15기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나는 SOLO’는 14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된다.



▶이효리, '섹시함 느껴졌다'던 남편 이상순에게 꼭 안겨 눈 다 녹일 애정온도


▶BJ 임블리, 유서 공개 후 생방송 중 극단적 선택 시도


▶BTS 10주년, 글·사진·영상에 담긴 RM·지민·뷔의 진심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는솔로 , 나는SOLO , 나는솔로 15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