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준·윤준협 "'미스터트롯2' 인연 이어져…기쁨·행복" (트랄랄라 브라더스)
기사입력 : 2023.05.03 오전 11:36
사진 : TV CHOSUN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2' 화제의 출연자 송민준, 윤준협이 TOP7과 함께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로 합류했다.

3일 오전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전형주, 이자은 PD를 비롯해 MC로 합류한 장윤정, 붐과 '미스터트롯2' TOP7에 오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미스터트롯2' 화제의 참가자 송민준, 윤준협이 참석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MC들의 진행 하에 '미스터트롯2' 출신 가수들이 게임과 고품격 라이브를 펼치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


송민준과 윤준협은 '트랄랄라 브라더스'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송민준은 "'미스터트롯2' 경연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스핀오프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제가 하고 싶던, 예능을 같이 할 수 있게 돼 기분 좋게 생각한다. 여러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어 윤준협은 "사실 너무 행복하다. '미스터트롯2'로 이어진 인연이 끊어지지 않고 같이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한편,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늘(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장윤정, '미트2' 출연진에게 "누나라고 불러"


▶ 나나, 가슴으로 길게 이어진 무늬…수영복 입고 전신 문신 자랑


▶ 송혜교, 누드톤 드레스에 드러낸 완벽 피사체…감탄사 연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민준 , 윤준협 , 트랄랄라 브라더스 , 미스터트롯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