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 나카소네가 선사한 ‘S라인’춤등 퍼포먼스 눈길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가요계를 강타하고 있는 샤이니(SHINee)가 타이틀 곡 ‘줄리엣’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오후 키위닷컴, 엠군 등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줄리엣'에 맞춰 선보이는 SHINee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세히 만날 수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상황.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안무가 새롭고 세련된 느낌이다.‘, ‘이렇게 복잡한 안무를 소화하면서 라이브를 한다는 것이 놀랍다.’등의 호평을 보내고 있다.

특히 ‘줄리엣’의 안무는 이미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로 SHINee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미국 유명 안무가 리노 나카소네의 작품으로, 지난 4월말 ‘줄리엣’ 안무를 위해 그녀가 특별히 내한했었다는 사실도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더불어 SHINee는 지난 주말, 컴백하자마자 1위를 기록한 KBS’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줄리엣’의 무대를 공개, 완벽한 라이브뿐 아니라 ‘S라인’춤 등 퍼포먼스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영상 공개로 ‘줄리엣’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SHINee의 두 번 째 미니 앨범 ‘로미오’는 한터차트, 핫 트랙스 등 음반 판매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SHINee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줄리엣’의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