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새 앨범 프레스 청음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싸이가 자기관리에 실패한 듯 살이 빠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페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는 정규 9집 '싸다9'를 발매하며 컴백에 나선 싸이(PSY)의 프레스 청음회가 열렸다. 싸이의 다채로운 9집을 뜻하는 '싸다9'는 앨범명처럼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에 나선 총 12개 트랙이 수록된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공동 프로듀싱에 나선 것은 물론, 피처링 아티스트로도 참여한 타이틀곡 'That That'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싸이, 슈가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겨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9INTRO', 'Celeb', '감동이야 (Feat. 성시경)', '밤이 깊었네 (Feat. 헤이즈)', 'GANJI (Feat. 제시)', '이제는 (Feat. 화사)', 'Happier (Feat. 크러쉬)', '나의 월요일', 'Everyday', 'forEVER (Feat. 타블로)', '내일의 나에게' 등이 담긴다.

한편 싸이의 새 앨범 '싸다9'는 오늘(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싸이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That That' 무대를 선보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