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 갓세븐 마크-잭슨, 아이컨택 당한 사람은 '심쿵?' 더스타 2014.07.09 09:24 사진 : 현성준 기자, star@chosun.com 8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 쇼:올어바웃 K팝'에서 갓세븐 마크와 잭슨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이날 '더 쇼'에는 피에스타, 탑독, GOT7(갓세븐), 정준영, AOA, 효민 등이 출연했다. [포토] '갓세븐' 잭슨, '화려한 댄스' [화보] 갓세븐 잭슨 "中 후배들에게 존대법 강의할 수 있다" 자신감 [화보] 갓세븐 "이번 앨범, 팬들이 만족하고 기뻤으면 좋겠다" [화보] 갓세븐 마크 "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해 보이는게 좋다" 페이스북트위터 기희현♥이상윤, 열애…日여행 중 CCTV로 공개 "행복했다" 이채영, 셔츠 단추를 한 개만 잠그면 속살이 보여…日 여행 중 은근한 노출 장원영, 엉덩이에 핑크 나비가 담겼네…폴짝폴짝 뒤태 자랑한 러블리걸 김대호, "경수진과 더 가까워지면 진짜 사랑에 빠질지도" (라스) '애둘맘' 한그루, 늦은 밤 촬영 후에도 헬스장 行…완벽 모노키니핏 이유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