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배우희, '대륙 사로잡은 고급스러운 비주얼'
배우희가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대륙을 매료했다.
19일 중국 패션 매거진 <쎄씨차이나> 측이 배우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우희는 눈썹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청순하고 상큼한 미모를 지닌 그가 페미닌한 의상을 입고 당당하고 진중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보는 이를 매료했다. 이날 배우희는 능수능란하게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근 배우희는 음원 발매, 드라마와 영화 촬영 그리고 연극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눈부신 성장을 거듭,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가장 큰 도전이 뭐였는지 묻자 그는 "연극은 처음 해보는 거라 저에게는 첫 도전인데,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고 벌써 연습 과정에서 배우는 것들이 많아서 너무 좋다. 첫 도전인 만큼 두려움도 있지만 용기 내서 즐기면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에 대한 질문에 "앞으로 보여드릴 것이 더 많다. 도전할 수 있는 역할이 많을 거라는 기대를 안고 뭐든 해보고 싶다"며 "다양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배우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쎄시차이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우희는 연극 '스페셜 라이어'의 주인공으로 열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