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코리아 유방암 캠페인 참여한 스타 / 사진: 더블유코리아 제공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를 위해 셀러브리티 25인이 힘을 보탰다.

17일 <더블유 코리아>는 온택트로 진행된 15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여한 강다니엘, 그레이, 김다미, 김영광, 레드벨벳 슬기, 박민영, 박신혜, 산다라박, 아이린(모델), 아이즈원 장원영, 아이즈원 김민주, 안보현, 안소희, 이제훈, 임수정, 장윤정, 전소미, 정수정, 정해인, 제시카, 차은우, 한지민, 한효주, 헨리의 모습을 담은 12월호 표지와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LOVE YOUR W'는 유방암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06년부터 15년째 이어온 자선 캠페인으로, <더블유 코리아>는 이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을 매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유방암 수술 및 검진과 치료비 사업에 지원하고 있다.

25명의 셀러브리티는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캠페인에 뜻 깊은 발걸음을 해주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화보 속 셀러브리티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모습으로 이번 캠페인 화보를 빛내주면서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표지와 화보를 완성,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한편 25인 셀레브리티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셀레브리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은 <W Korea>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공식 SNS채널(@wkorea)과 웹사이트(wkorea.com) 등을 통해서 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