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나, 화장품 브랜드 모델 활약…'빛나는 무결점 피부'
나나가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1일 나나가 출연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보랏빛 앰플'과 '압축 크림' 제품의 신규 CF가 온에어된다.
CF 속 나나는 자신의 우아한 이미지를 한층 배가하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등장,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나는 무결점 피부로 화장품 브랜드 모델답게 탄탄하게 빛나는 비주얼로 남심을 저격했다.
나나는 촬영 당시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촬영에 몰입, 모델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나나는 처음 연기를 선보인 드라마 '굿와이프'부터 영화 '꾼', 드라마 '킬잇' 등 꾸준히 안정적인 연기를 선사,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저스티스'에서는 첫 검사 역 도전을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그뿐만 아니라 나나는 콘셉트를 막론한 독보적인 소화력으로 광고계까지 접수하는 등 종횡무진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 또 어떤 활동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나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인 이번 CF는 미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블 TV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