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공주' 천우희, 아찔한 어깨 라인…이렇게 예뻤나? / 사진 : 로라 메르시에 제공


'한공주'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천우희가 아름다운 자태를 공개했다.

배우 천우희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함께한 두 번째 광고가 공개됐다. 로라 메르시에의 뮤즈 천우희는 이번 화보에서 청초하고 맑은 피부에서 우러나오는 여배우의 우아함을 발산했다.    

천우희는 깨끗한 피부에서 자연스러운 광채가 발산되는 화사한 모습부터, 무결점의 보송보송한 피부로 남심을 자극 하는 청순함 까지 두 가지 매력을 발산했다. 이제까지 흔히 보지 못했던 천우희의 청초하고 우아한 모습에 현장 관계자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날이 갈수록 특유의 매력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배우 천우희는 현재 차기작 '해어화'를 맞아 음악 레슨에 집중하고 있다. '해어화'는 말을 이해하는 꽃이라는 뜻으로 춤과 노래, 학식과 교양이 뛰어난 기생을 이르는 말이다. 조선시대 최고의 기생들의 얽히고 설킨 스토리가 담겨 있는 시대극으로 박흥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로 제 35회 청룡영화상과 34회 영평상 비롯해 여우주연상만 6번 수상하며 파란을 일으켰으며 영화 '손님', '뷰티인사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