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파이더맨 홈커밍, 압도적 예매율로 1위 "오늘 개봉"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오늘(7월 5일) 전격 개봉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존 왓츠 감독)이 전 극장 사이트 및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시빌 워'에서 활약을 펼치며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약 80%가 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압도적인 예매율(영진위 기준) 수치는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과 언론, 평단의 호평 세례가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한 것으로,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알리며 등장한 새로운 ‘스파이더맨’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수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올 여름 극장가의 독보적인 흥행 강자임을 예고하는 것으로 개봉 첫 날인 오늘, 어떠한 흥행 성적을 기록할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전 예매 사이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 차별화된 매력으로 중무장한 새로운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캐릭터, 그리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까지,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독보적인 예매율 수치로 올 여름 극장가 장악을 예고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