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용우 / 프레인TPC 제공


영화 <순정>의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오늘(15일) 배우 박용우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순정>(감독 이은희, 제작 리틀빅픽처스) 포스터 촬영현장을 담은 사진 네 장을 공식 SNS에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용우는 촬영 현장에서 인터뷰에 응하고 있거나, 포스터 촬영 컷을 꼼꼼하게 모니터 하고 있는 모습이다.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과 더불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과 변함 없는 외모가 눈길을 끈다.

박용우는 영화 <순정>에서 도경수와 2인 1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용우는 지난 4일 제작보고회에서 “나와 동일인물이니 경수씨가 내 자신이라고 생각했다. 경수씨에 대해 많이 조사했고, 더 알게 됐다.”며 작품과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날 촬영에서도 박용우는 도경수, 김소현을 챙기며 촬영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박용우는 그동안 영화 <봄>, <아이들…>, <원스 어폰 어 타임>, 드라마 '인생 추적자 이재구', '내사랑 나비부인', ‘제중원’ 등을 통해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들었으며, 이번 영화 <순정>에서는 아련한 추억을 안고 살아가는 라디오DJ ‘형준’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로, 오는 2월 24일 개봉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