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기자간담회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 신곡 뮤직비디오에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출연한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는 새 미니앨범 'ATE'(에이트)로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담아 완성한 'ATE'는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포함한 총 8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Chk Chk Boom'은 원하는 목표를 누구보다 완벽하게 조준하는 자신감을 담은 곡으로, 스트레이 키즈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 위 중독성 있는 루프, 나른하고 독특한 탑라인, 담대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찬은 "혹시 예상을 하셨을까요? 저희가 봐도 되게 실감이 안 나는 것 같다"라며 "사실 저희가 레이놀즈 형님과 생각보다 긴 역사가 있다. 무대를 하고난 뒤 언급도 해주시고, SNS를 통해 연락을 하던 중 이번에 직접 시간을 내주셨고, 협업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승민은 "같은 프레임에 담긴 것을 봐도 한 공간에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라고 말했고, 멤버들 역시 "합성같다"라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새 미니앨범 'ATE'는 오늘(19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오후 5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Chk Chk Boom' 활동에 돌입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역대급 다이어트 전후…허리 한 뼘도 안될듯
▶ '돌싱' 한그루, 쌍둥이 엄마 안 믿기는 뒷태…아찔 등근육+힙라인
▶ 나나·제시·황승언…당당하게 공개한 '노브라' 패션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