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은빈 "'무인도의 디바', 만족할 만한 엔딩이 되지 않을까" (2023마마어워즈)
박은빈이 '무인도의 디바' 종영을 앞두고 '2023 마마 어워즈'에 출격했다.
29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시상자로 나서는 배우 박은빈이 출연했다.
"'2023 마마 어워즈'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인사를 건넨 박은빈은 종영을 앞둔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언급했다. 그는 "이제 막 시작한 것 같은데 12부작의 짧은 템포라 돌아오는 주말에 끝이 난다. 잘 쌓아온 만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고 모두가 만족할 만한 엔딩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년 계획에 대해 "2024년 역시 새로운 프로젝트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새로운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2023 MAMA AWARDS'는 지난 28일과 29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다. 첫 날 호스트로는 가수 전소미가 나섰으며, 둘째 날 호스트로는 배우 박보검이 출연한다. Mnet을 통해 방송되는 것은 물론, 유튜브 채널 Mnet K-POP을 비롯해 Mnet TV, KCON official, M2 등을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발리에서 글래머러스 자태 못 숨겨…아찔한 미모
▶ 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과 23년 만에 '쿨한' 만남…첫 게스트 초대
▶ 장원영, 살짝 드러낸 허리라인까지 복근…인형 그 이상의 '핑크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