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J ENM 제공


SOLE(쏠)이 ‘작은 아씨들’ OST에 참여하며 매력적인 보컬을 과시한다.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OLE이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극본 정서경, 연출 김희원)의 두 번째 OST 'LA VIE'가 발매된다.

‘LA VIE’는 슬프기도, 아름답기도 한 인생에 대한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최근 예측 불가한 전개, 치밀하게 쌓여가는 복선으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작은 아씨들’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대변한다.  가창을 맡은 SOLE은 기존의 창법과는 또 다른 변신을 시도했으며,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의 4FIRE 활동 당시와도 차별화되는 매력을 선사하며 한계없는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또한 이번 OST는 재미난 생각의 우지훈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싱어송라이터 AALIA가 작사한 작품이며, 박세준 음악감독은 두 사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드라마에 잘 녹여내며 호평받고 있다. ‘작은 아씨들’이 연일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어 드라마의 짜릿함을 더할 OST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 OST Part2 SOLE의 ‘LA VIE’는 오늘(2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