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타쉽 떠난 아이엠, 몬스타엑스 활동 ing…서울 콘서트 포스터 공개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서울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2022 MONSTA X 'NO LIMIT' TOUR IN SEOUL)'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몬스타엑스는 개인 포토를 비롯해 유닛,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배경 만큼이나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9년에 서울에서 개최된 월드 투어 '위 아 히어(WE ARE HERE)' 이후 3년 만에 만남인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몬스타엑스는 공연을 통해 서울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로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한편 2022 몬스타엑스 '노 리밋' 투어 인 서울'의 9월 4일 자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군 복무 중인 리더 셔누를 제외한 5인(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이엠은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음에도 그룹 활동을 이어간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