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뱀뱀, 오늘(18일) 새 앨범 'B' 발매…타이틀곡 핑크스웨츠 참여
뱀뱀이 두 번째 미니앨범 'B'로 돌아온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뱀뱀의 새 미니앨범 'B'가 발매된다. 지난해 첫 솔로 미니앨범 'riBBon' 이후 7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다양한 색깔이 가득한, 신비롭고 변화무쌍한 뱀뱀만의 세상을 이야기한다.
특히 첫 미니앨범 'riBBon'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였다면, 두 번째 미니앨범인 'B'를 통해서는 다양한 매력과 명료해진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이며 성장형 가수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발매했던 레드벨벳 슬기가 피처링 참여한 프리 싱글 'Who Are You'를 통해 또 다른 자신의 존재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의 잠재된 가능성의 목소리가 커지며 모든 것이 달라진 뱀뱀이 진짜 자신만의 꿈과 색깔을 찾는 계기를 갖게 되는 스토리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Slow Mo'에서는 자신 안에 있던 또 다른 나의 존재와 함께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어 가며 그 안에 천천히 녹아든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미구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핑크 스웨츠(Pink Sweat$)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도 'Subliminal', 'Let me love you', 'Ride or die'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뱀뱀은 첫 미니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대부분의 노래에 작사가로 참여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더했다.
한편 2014년 GOT7으로 데뷔한 뱀뱀은 글로벌 가수로 성장, 국경을 초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어비스컴퍼니에 새롭게 둥지를 틀고 K팝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