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프로미스나인, 오늘(1일) 음원 발매 앞두고 트위터 블루룸 출격
프로미스나인이 컴백에 앞서 팬들과 만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 발매에 앞서 오후 5시 컴백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프로미스나인이 출연을 앞두고 있는 '트위터 블루룸'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트위터 블루룸'에 초대되어 라이브 생중계로 팬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방송이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트위터 블루룸'을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할 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Q&A까지 직접 소통하는 다채로운 시간을 가지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프로미스나인의 타이틀곡 'Talk & Talk'(톡앤톡)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댄스 팝 곡으로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또한 지난달 31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플랫폼 틱톡을 통해 신곡 음원의 일부를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프로미스나인은 발매일부터 'Talk & Talk' 챌린지(#TalknTalkChallenge)를 진행, 전작의 타이틀곡 'WE GO'에 이어 다시 한 번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