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헤이즈 "송중기 '헤픈우연' MV 출연…연기에 방해될까봐 혼자 걱정해"
헤이즈가 송중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0일 헤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EP 'HAPPEN'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새 앨범 'HAPPEN'은 공기와도 같아서 보이지 않지만, 늘 존재하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타이틀로 선정된 '헤픈 우연'은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헤이즈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주변의 소중한 순간들과 사람들이 정말 우연인지, 인연인지를 떠올리게 만든다.
특히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헤이즈는 "정말 연기를 잘하시는 송중기 선배님께서 출연을 해주셨기 때문에 어떤 감정 표현이나 장면을 해석하는 것에 있어서 제가 방해가 될까봐 혼자서 걱정을 많이 했다. 그거 말고는 그저 정말 감사하고 영광이었죠"라고 말했다.
또한, 헤이즈는 "송중기 선배님이 헤이즈의 음악을 이미 전부터 알고 계셨고, 이 노래를 들은 다음에는 흥얼거리면서 따라 불러주셨는데, 그런 기억이 되게 특별하게 남아있다"라며 "송중기 선배님이 내 노래를? 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되게 신기했다"라고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회상했다.
한편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20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이날 저녁 8시에는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에서 헤이즈가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헤픈 우연'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