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고기 열애 고백→'전부인' 유깻잎 "알고 있는 내용…응원해주세요"
유튜버 최고기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30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형 이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현재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그는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얘기하는 것이 맞을 것 같다"라며 "딸 솔잎이는 모르고, 전 부인 유깻잎은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최고기는 최근 전부인 유깻잎과 TV CHOUSN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이혼 부부의 모습을 공개한 것은 물론, 재결합을 제안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소식이 놀랍다는 반응이 많다. 이에 대해 한 누리꾼이 댓글로 질문을 남기자 최고기는 댓글을 통해 "3월에 사귀었다"라며 '우리 이혼했어요' 촬영이 종료된 것은 2월 중순이고, 2월 말에 해당 여성과 처음 만났다고 설명했다.
최고기는 열애 사실을 고백한 이유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숨기는 걸 못하는 것 같다. 있으면 있다고 이야기하는 게 훨씬 더 좋은 것 같다"라며, 다만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공개할 마음은 없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저도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나쁘게만 바라보지 말고 응원해주세요"라며 "영상 언급 전부터 저에게 이미 이야기해주셨던 부분이고, 저도 존중하고 매우 응원합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016년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지만 이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