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상] 슈가 "다음 목표? '그래미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 단독 무대' 해보고 싶다"
말하는대로 이뤄지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다음의 목표를 밝혔다.
2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앞서 이와 같은 목표를 밝힌 바 있던 슈가는 "Dynamite'로 목표를 이뤄져서 기쁘고 뿌듯하기도 하지만, 이야기를 해도 되는지 걱정도 된다. 다음 목표를 잡을 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다음의 목표에 대해 "저희가 연초에 '그래미어워드'에 가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했는데, 이제는 방탄소년단 만의 단독 무대를 해보고 싶다. 상도 받으면 좋겠지만, 많은 도움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일단은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Dynamite'는 공개 직후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8월 22일 오전 8시까지 기준)를 기록했고,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차트에도 1위(8월 21일 자)로 진입했다.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10만 조회수를 기록, 역대 유튜브에 게시된 뮤직비디오 가운데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