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로 후속곡 활동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로 후속곡 활동에 나선다.
지난 1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SNS 채널 등에 두 번째 미니앨범 '꿈의 장: ETERNITY'에 수록된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는 강렬한 느낌의 트랩(Trap) 장르를 기반으로 한 힙합(Hip hop) 곡으로, 낯선 세상을 만난 소년이 현실과 충돌하는 모습을 동물원 밖으로 나온 퓨마에 비유했다. 자유를 갈망하는 맹수의 시선으로 담아낸 개성 있는 가사가 돋보이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 쇠사슬에 묶여 있는 연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클로즈업 샷이 이어지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크한 매력이 한껏 드러난다. 연준이 밤하늘을 바라보는 마지막 장면은 마치 한 마리의 퓨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달 18일 '꿈의 장: ETERNITY'로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Can't You See Me?)'으로 활동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여기에 이어 후속곡 활동을 예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4일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고 이날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