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우주소녀 여름·다영, 새 앨범 티저 공개…'숲 속 요정' 같은 청량 비주얼
우주소녀 여름과 다영의 새 앨범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달 29일, 3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에 오는 9일(화)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콘셉트를 담은 여름, 다영의 개인 포토 및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포토 속 여름은 마치 숲 속의 요정처럼 생동감 넘치는 아우라를 한껏 드러냈다. 새침한 표정과 도도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한 그는 한층 성숙해진 아름다움을 뿜어냈다. 다영은 보랏빛 꽃이 즐비한 화원에서 등장, 압도적으로 단아한 매력을 드러내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눈부시게 빛나는 금발은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고, 꽃들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연분홍빛 플라워 드레스는 화원의 화사한 느낌을 한층 배가시켰다.
함께 베일을 벗은 여름의 무빙 티저에서는 손에 든 나비 모양의 목걸이를 시계추처럼 움직여 좀 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앞서 선보인 멤버들과는 또 다르게 무빙 티저가 아닌 콘셉트 포토에서 하늘색의 나비가 등장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또한, 다영의 무빙 티저에서는 머리칼이 부드럽게 바람에 휘날리며 청순한 아우라를 드러내는 반면 눈을 감았다 뜨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이렇듯 공개하는 티저마다 역대급 비주얼과 콘셉트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킨 우주소녀는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한 곡 '버터플라이(BUTTERFLY)'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 세계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를 발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로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