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우주소녀, 11월 가요 대전 전격 합류…커밍순 티저 공개
우주소녀가 11월 가요 대전에 합류한다.
지난 2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 등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 오는 11월 중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매력적인 조화 아래 독특한 디자인의 문양이 이목을 끈다. 특히 칠흑같이 어두운 원 모양 안에 놓여진 은은한 골드 빛의 달은 밤하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우주소녀는 지난 6월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와 'Boogie Up'(부기 업)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에 나서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을 가득 담은 'Boogie Up'을 통해 새로운 '서머퀸'으로서 데뷔 이래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해당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반차트 '한터차트'에서 일간과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는 전세계 14개 지역의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해외 차트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만들어냈다. 더불어 국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처음으로 음악방송 4관왕에 올라 빛나는 성장세를 증명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1월 중 앨범 발표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