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새 앨범 티저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우주소녀 보나, 수빈, 루다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6월 9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Neverland'(네버랜드)의 콘셉트를 담은 개인 콘셉트 사진 및 무빙 티저를 공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보나는 보기만 해도 화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꽃밭에서 눈부신 봄의 여신으로 변신한 모습. 어스름한 빛과 함께 드러나는 뚜렷한 이목구비는 아름다운 여신의 미모를 자랑하고, 몽환적인 눈빛은 그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무빙 티저에서는 보나가 향기로운 꽃내음을 맡는 장면이 드러나 한층 더 고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낸다.

새하얀 꽃나무 사이로 맑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는 수빈은 반짝이는 눈빛과 양 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을 연출,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쾌활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무빙 티저에서는 수빈이 핑크빛의 꽃을 손에 쥔 채 빙그르르 돌리며 명랑한 분위기를 풍겨냈고, 파란 나비가 어깨에 살짝 앉았다가 날아올라 동화 속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루다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꽃밭에 앉아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미모를 자랑한다. 무빙 티저에서는 시선을 내리고 은은한 미소를 짓던 루다가 손가락 위에 나비가 안착해 화려함을 뽐내자 그에 따라 정면을 바라보며 맑은 아우라를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긴다.

우주소녀는 새 앨범 '네버랜드'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는 대세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 (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 (Our Garden)' 등이 신보에 포함되며 우주소녀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색깔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한편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