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청초했던' 트와이스의 매혹적 변신?…새 앨범 티저 추가 공개
트와이스가 새 앨범 티저를 추가로 공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2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오는 6월 1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MORE & MORE'(모어앤드모어)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다.
특히 앞서 청초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던 것과 달리, 칠흑같은 공간 속 매혹적인 눈빛을 연출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단체 사진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무언가를 원하는 듯 내뻗은 손동작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정연은 "히피 스타일링은 트와이스가 처음 시도해보는 도발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잘 보여준다. 타이틀곡과도 잘 어울리고, 멤버들이 제대로 소화한 덕분에 새 앨범의 콘셉트도 확연하게 드러난 것 같다"라고 신곡 힌트를 남겼다.
지효는 "완전히 상반된 콘셉트를 준비했다. 흑과 백처럼 한 가지는 도발적인 느낌이고, 또 다른 콘셉트는 맑고 순수한 매력을 담고 있다"며 확연히 다른 두 가지 비주얼 콘텐츠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새 노래 '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및 편곡에 참여했다.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