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사나 티저+콘셉트 필름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쯔위, 사나의 새 앨범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6~1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6월 1일 발매되는 새 앨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베일을 벗은 쯔위의 티저 사진에서는 큰 눈망울과 맑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산뜻한 봄 내음이 느껴지는 듯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공개된 사나의 티저 사진에서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대조되는 주황빛의 헤어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해 무결점 청초함을 드러냈다.


또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쯔위는 어떤 각도에서도 결점 하나 없는 이목구비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크런치로 높게 올려 묶은 포니테일과 앞머리 등의 스타일링으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사나의 콘셉트 필름에서는 살랑이는 바람 속 싱그러움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곧이어 무르익은 눈빛으로 다시 한번 심장을 어택했다.

이처럼 트와이스는 신곡의 분위기를 한층 생생하게 전달하는 콘셉트 필름을 통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티저부터 '심쿵'을 유발하는 트와이스가 이번 신곡으로 활동곡 기준 13연속 히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홉번째 미니앨범 'MORE & MORE'를 발매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