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돌 예병대 캠프' 우주소녀, 비글美 폭발에 현장 초토화…최고의 예능 멤버는?
우주소녀가 '아이돌 예병대 캠프'를 찾는다.
17일 방송되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 자타공인 예능돌 우주소녀의 멤버 엑시, 은서, 수빈, 다영, 여름이 출연한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오늘(17일) 방송에는 예능 블루칩 우주소녀의 엑시, 은서, 수빈, 다영, 여름이 '예병대'에 입소한다. 2020년 새해 역주행 신화를 달성한 화제의 곡 '이루리' 무대를 통해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자신감을 뿜어냈다.
'예병대'의 시그니처 코너인 3종 예능 신체검사에서도 그동안 쌓아온 예능감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점프력으로 결정되는 예능 신장 검사에서는 멤버 여름이 리듬체조 경력을 자랑하는 유연성을 선보이는가 하면 멤버 엑시는 세상에 없던 점프법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진 예능 눈치 시력 검사에서는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오답 행진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얼핏 들으면 욕같이 들린다"는 MC 이진호의 힌트를 들은 멤버 수빈은 범상치 않은 정답으로 모두를 초토화시켰는데, 과연 수빈은 어떤 정답을 외쳤을 지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예능 청력 검사에서는 멤버 엑시가 정답을 향한 열정으로 다소 민망한 오답을 외쳐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모두의 귀를 의심케 한 소리의 등장으로 멤버들은 물론이고 예능 베테랑 MC들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주소녀의 비글미 넘치는 예능 훈련기가 담긴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오늘(17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