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반전매력 통했다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4, 5집 음원이 현지 라인뮤직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2일 트와이스는 일본 싱글 4집 앨범 'HAPPY HAPPY(해피 해피)'와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의 각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 해당 음원은 각각 현지 라인뮤직 TOP100 실시간 차트 1, 2위에 올랐다.

오는 7월 일본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트와이스는 7월 17일 싱글 4집 'HAPPY HAPPY', 24일 싱글 5집 'Breakthrough'를 발매하는 이례적 프로모션으로 현지 팬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해외 아티스트가 현지서 2주 연속 싱글을 공개하는 것은 흔치 않은 경우로, 트와이스는 상반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라고.

트와이스의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싱글의 뮤직비디오는 각각 해와 달이라는 서로 다른 '빛'을 표현하며 반전미를 강조했다. ‘HAPPY HAPPY’에는 컬러풀한 세계 속 아홉 멤버들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았고, ‘Breakthrough’는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강렬한 안무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3개 도시, 5회 공연에 22만 관객을 동원한 돔투어를 성료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