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데이식스, 'Shoot Me' 완전체 티저 공개…5人5色 남성미 과시
데이식스의 신곡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21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데이식스의 새 미니 앨범 'Shoot Me : Youth Part 1'의 타이틀곡 'Shoot Me'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데이식스 멤버들은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눈빛으로 도발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Shoot Me' 위에 'VICIOUS WORDS HURT LIKE A BULLET'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새 타이틀 곡 'Shoot Me'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동안 대표곡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반드시 웃는다', '좋아합니다' 등을 통해 부드럽고 서정적인 감성을 발산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데이식스는 이번 신곡 'Shoot Me'에서 강렬하고 와일드한 남성으로 변신을 꾀한다.
'Shoot Me'는 레게 리듬을 접목한 사운드에 감정이 격해진 연인이 서로를 쏘아대는 순간을 가사로 담은 곡이다. 데이식스는 그간의 작업과 마찬가지로 'Shoot Me : Youth Part 1' 총 7트랙 전곡의 작사, 작곡진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한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다.
데이식스는 지난 15일부터 개별 모션 포스터를 비롯해 각종 비주얼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 바 있다. 이어 앞으로 새 앨범의 샘플러 비디오와 'Shoot Me'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데이식스는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를 개최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6월 22~24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토론토,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 자카르타에 이어 내년 1월에는 유럽 등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데이식스의 타이틀곡 'Shoot Me'를 포함한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