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 사진: JYP 제공


데이식스(Day6) 새 앨범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밝혀졌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의 트랙리스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비롯해 총 6트랙이 담긴다.

매 앨범 작사 및 작곡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한 데이식스는 이번 앨범에도 역시 전곡 작사 및 작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영케이(Young K)는 전곡 작사자로 이름을 올려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청량한 사운드를 더한 곡으로 DAY6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메시지로 담아낸 트랙으로 그동안 '청춘'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속 깊은 울림을 전한 데이식스가 공감과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데이식스는 오는 8월 9~11일까지 서울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에 나선다.

국내에서 서울 외에 대구와 부산 지역을 찾으며, 뉴욕과 보스턴, 마이애미, 댈러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LA 등 북미, 멜버른, 시드니 등 호주,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방콕 등 아시아, 밀라노,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브뤼셀, 바르샤바, 모스크바, 리스본, 마드리드 등 유럽에 이르기까지 총 26개 도시, 31회 공연으로 'K팝 대표 밴드'의 굳건한 위상을 알릴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